브레멘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일 경기북부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에 따르면 준강제추행 혐의를 받는 허 대표는 지난 12일 오후 3시께 경찰에 출석해 7시간가량 조사를 받았다.
그러나 허 대표는 자신의 모든 혐의를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허 대표는 앞서 경찰에 출석하면서 취재진에게 “그 사람(신도)들이 돈을 뜯어내기 위해 고소한 것”이라며 “나 또한 그들을‘공갈’로 고소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경찰은 허 대표 추가 조사가 불가피하다고 판단,브레멘 fc1~2차례 더 소환한다는 방침이다.소환은 비공개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하늘궁 여성 신도들은 지난 2월 허 대표를 공중밀집장소 추행 혐의로 고소했다.
고소인들은 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지난 4월 15일 하늘궁과 허 대표의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해 증거품을 확보했다.
경찰은‘허 대표가 심리적 지배하에 신도들을 추행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그에 대한 혐의를‘공중밀집장소 추행’에서‘준강제추행’으로 바꿔 조사 중이다.
브레멘 fc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브레멘 fc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백악관 방문자를 영부인이 선별하고 걸러냈으며 대통령이 뇌졸중으로 쓰러지자 아예 부통령 행세를 했다고 가 보도한 바 있다.
브레멘 fc,요구르트 배달원들과 경찰이 맺은 업무 협약으로 빠르게 찾은 것으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