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도·칠곡·성주엔 올해 첫 열대야
(대구=뉴스1) 이재춘 기자 =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는 가운데 대구와 경북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다.
대구기상청은 3일 오전 10시를 기해 대구와 경북 영천,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경산,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청도,고령,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성주,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칠곡,의성,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영덕,포항,경주에 폭염주의보를 발령했다.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지역은 당분간 낮 최고기온이 33~34도를 오르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경북 내륙에는 올들어 첫 열대야가 나타났다.
열대야는 밤 사이 최저기온이 25도 이상 유지되는 현상으로 대구·경북의 경우 지난해(7월10일)보다 1주일 이르다.
2일 밤~3일 아침 최저기온이 청도와 칠곡 25.2도,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성주 25도를 기록했다.
대구기상청은 "밤 사이 덥고 습한 남서풍이 유입돼 경북 일부 내륙에서 열대야가 나타났다"고 말했다.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삼성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사흘 만에 1천 대 판매 돌파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 삼성전자 직원이 소비자들에게 '비스포크 AI 콤보'를 설명하는 모습삼성전자의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가 출시 사흘 만에 판매량 1천 대를 돌파했습니다.
뉴욕 레드불스 대 인터 마이애미 타임라인,‘알파고 아버지’로 불리는 데미스 허사비스 구글 딥마인드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우리의 AI 미래’라는 주제로 한 MWC 기조연설에서 “약 10년 정도가 지나면 AI가 자신들만의 예측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