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러시아 월드컵 파나마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일 새벽 3시42분께 특수차 배터리서 화재
오전 6시께 정상화… 일부 시민 대체 교통편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1일 새벽 서울 3호선 대치역에서 특수차 배터리에서 발생한 화재로 통제됐던 대치역 진입과 중단됐던 지하철 운행이 정상화 됐다.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42분께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 있는 특수차 배터리에서 불이 나 연기가 발생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곧바로 진화 작업을 벌였다.화재로 진입이 통제됐던 대치역은 출입 통제도 풀린 상태다.상하행성 지하철 운행 역시 정상화 됐다.출동한 소방당국은 오전 5시40분께 진화 작업을 완료한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교통공사는 이날 오전 5시 34분 서울시민에게 "03:42 3호선 도곡∼대치역 간 하선 특수차 배터리에서 연기 발생으로 상하선 열차 중단,러시아 월드컵 파나마 일정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라는 안전안내문자를 발송했다.
이어 21분 뒤인 오전 5시 55분 "특수차 배터리 연기 발생은 조치 완료되어 상하선 열차 운행 중입니다"라는 안전 안내문자를 다시 보냈다.
일부 시민은 대치역 화재로 대치역 진입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고 다른 교통편으로 갈아타는 등 불편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