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류희림(왼쪽) 방송통신심의위원장과 임대성 경북도 대변인
[경북도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안동=연합뉴스) 박세진 기자 = 경북도는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지역 비하,구이사명예훼손 등 콘텐츠에 대응하기 위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를 방문해 적극적인 대응을 요청했다고 15일 밝혔다.
도는 최근 영양군 비하 논란에 휩싸인 유튜브 영상과 같은 지역 비하 등에 대한 명확한 규제나 제재가 없다며 규제 및 처벌 기준 마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류희림 방심위원장은 "경북도에서 제기한 문제를 살펴보고 대안 마련을 검토해 보겠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대성 경북도 대변인은 "불법 및 유해 콘텐츠를 보다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지속해 협의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을 알리고 홍보하는데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지역 비하 대응에도 철저히 신경 쓰겠다"고 밝혔다.
구이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이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황희 잘 알고 구자룡 몰라도 옆에 한동훈 있어서”19일 매경닷컴은 여야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는 양천갑 곳곳에서 지역구 주민들의 민심을 들어봤다.
구이사,황현순 전 키움증권 사장은 영풍제지 관련 대규모 미수 채권 발생의 책임을 지고 사임 의사를 밝혔고, 박정림 전 KB증권 대표는 라임펀드 불완전판매 관련 금융당국 중징계 처분이 확정된 뒤 자리를 내려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