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 kore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성남의 한 아파트 창문에 박쥐가 나타나 화제다.
1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소재 모 아파트 25층 A씨(30) 집 거실 창문에 사람 주먹 크기만 한 박쥐 2마리가 나타났다.이 아파트에 출현한 박쥐는 우리나라에 많이 분포하고 있는 안주애기박쥐로 추정된다.
A씨는 박쥐는 방충망에 막혀 집 안으로는 들어오지 못한 채 2시간가량 창문 곳곳을 기어 다니다가 다시 날아갔다고 전했다.그는 "집으로 박쥐가 날아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조금은 무서웠다"며 "창문을 닫은 채로 있었기 때문에 별다른 피해가 없어 관계 당국에 신고하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경기도야생동물구조관리센터에 따르면 도내 박쥐 구조 건수는 2021년 30건,xm korea2022년 14건,xm korea지난해 14건이다.올해 현재까지는 8건이 집계됐다.
경기도야생동물구조관리센터 관계자는 "주택 개발로 인해 서식지를 잃은 박쥐가 원 서식지를 찾아가려다 아파트 창문 등에 나타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박쥐는 이번 사례처럼 쉬다가 돌아가는 경우가 많으므로,xm korea다시 날아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고,xm korea불편하다면 보호 장갑을 착용한 뒤 (창문 등에서) 떼어내 다른 곳으로 옮겨줘도 된다"고 덧붙였다.
xm korea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xm kore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이미 일본에서는 근로 고령자 기준을 70세로 올리자는 요구가 화두로 떠올랐습니다.
xm korea,또한 이날 박혜신은 소감을 밝히며 투병 중인 아버지를 언급하며 눈시울을 붉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