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홍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해보험금 수령액이 재난지원금보다 적으면 차액 지원
[파이낸셜뉴스] 해양수산부는 올해 고수온 예비특보 발표 기준을 기존 수온 28℃에서 25℃로 낮춰 어업인이 장비 점검 등 준비 기간을 충분히 확보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보험금 수령액이 재난지원금보다 적은 경우 차액을 재난지원금으로 지급한다.
해수부는 여름철 고수온과 적조로 인한 양식 수산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이같은 내용의 2024년 고수온·적조 종합대책을 시행한다.
국립수산과학원에 따르면 올여름 우리나라 해역 수온은 평년보다 1℃ 내외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이에 지난해와 비슷하거나 조금 이른 시기에 고수온 특보가 발표될 전망이다.작년에는 7월28일에 고수온 특보(주의보)가 처음 발표됐다.적조는 올해 7월 말 이후 주의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다.
고수온·적조 종합대책에 따르면 어업인들은 무사고 기간에 따라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저층수 이용시설을 보유하거나 낮은 밀도로 양식하는 경우 고수온 특약 보험료를 5% 할인받을 수 있다.
향어,메기,야구선수 홍창기전복 종자의 재해보장도 확대된다.
해수부와 지방자치단체는 고수온·적조가 본격적으로 발생하기 전 액화 산소통 등 장비를 양식장에 신속히 보급하고 준비 상황을 점검할 예정이다.
국립수산과학원 누리집은 실시간으로 수온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양식어가가 재해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홍보할 계획이다.
해수부는 권역별 현장 설명회를 통해 고수온·적조 대책을 어업인과 지자체 관계자에게 안내하고 양식장 외국인 근로자가 대응 요령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외국어(영어,인도네시아어,스리랑카어,야구선수 홍창기베트남어)로 된 책자도 배포한다.
#고수온 #해양수산부 #재해보험 #예비특보
야구선수 홍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야구선수 홍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그의 기만적인 집단이 거짓말하는 그 무엇도 아니다"라면서도 "그렇지만 이러한 손실 하나하나가 우리에게 큰 희생"이라고 강조했다.
야구선수 홍창기,이외에도 유인촌 문화체육부 장관, 박민식 전 국가보훈부 장관, 나경원 전 의원, 김장호 구미시장 등 정치권에서는 앞다퉈 '건국전쟁' 관람 열풍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