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라 프리메라 베스】고스톱 스님|야구 2번

NoiseAware Blog

야구 2번

【라 프리메라 베스】고스톱 스님|야구 2번

라 프리메라 베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
[연합]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인천 상가건물 지하주차장에서 여성을 흉기로 위협해 납치한 뒤 강제로 추행하고 금품을 뺏은 30대 남성이 경찰에 구속됐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18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상 특수강도강제추행 혐의로 A(37)씨를 구속했다.

신지은 인천지법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A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도주할 우려가 있다”며 영장을 발부했다.

앞서 A씨는 영장실질심사를 앞두고 “금품을 빼앗으려고 범행했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네”라고 짧게 답변했다.

이어 “돈을 뺏은 뒤 피해자는 어떻게 하려고 했느냐”는 질문에 “죄송하다.보내주려고 했다”고 말했고,라 프리메라 베스공범 여부를 묻는 말에는 “없다”고 답했다.

A씨는 지난 12일 오후 8시 56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상가건물 지하주차장에서 30대 여성 B씨를 흉기로 위협해 납치한 뒤 900여만원을 빼앗고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당시 주차장 기둥 뒤에 숨어있다가 B씨가 자기 차량에 탑승하자 조수석 문을 강제로 열고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

조사 결과 A씨는 B씨를 결박한 뒤 뒷좌석에 태운 채 차량을 몰았고 여러 현금자동인출기(ATM)를 돌며 B씨 신용카드로 현금을 인출했다.

B씨는 1시간 정도 차 안에 갇혀있다가 감시가 소홀한 틈을 타 밖으로 빠져나온 뒤 경찰에 신고했으며 범행 후 도주한 A씨는 나흘 만인 지난 16일 오후 검거됐다.

경찰 관계자는 “돈이 필요했던 A씨가 모르는 사이인 피해자를 상대로 범행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구체적인 범행 경위와 함께 공범 여부도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라 프리메라 베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라 프리메라 베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비수도권 미분양 주택은 외면당해 양극화가 심화될 수 있다.

라 프리메라 베스,최태원 회장 측, 재산분할 선고 직전 ‘판결문 비공개’ 요청김시철 재판장, 요청 수용하지 않고 법원 전산망에 공개소송 판결문 최초 유포자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발 ◆…최태원 SK 회장이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의 이혼 소송 항소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