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신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제44차 장기전세주택 853가구의 입주자를 모집한다.
27일 SH공사에 따르면 '시프트(SHift)'로도 잘 알려진 서울시 장기전세주택은 지난 2007년 오세훈 시장이 최초로 도입한 대표 브랜드로 이사 걱정 없이 최장 20년까지 살 수 있는 시민 만족도가 높은 주거 지원 사업이다.
SH공사는 올림픽파크포레온 신규 공급을 포함한 총 853가구의 입주자 및 예비입주자를 모집하는 공고문을 이날 17시 SH공사 누리집(홈페이지)에 게시한다.
이번 모집은 신규공급으로 서울시 재건축·재개발 매입형 올림픽파크 포레온 1개 단지와 재공급으로 강동구,마포구 등 서울 6개 자치구에 위치한 7개 지구,야구 신동20개 단지 등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공급 가구 수는 올림픽파크포레온(강동구) 746가구이고 재공급은 강일,상암2지구 등 공가가 없는 단지에 대기자를 사전 선정하는 예비입주자 107가구를 모집할 계획이다.
일반공급 입주자격은 입주자 모집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 가구 구성원으로서,유형별로 소득,부동산,자동차 보유 기준을 갖춰야 한다.
전용 85㎡ 이하 주택은 신청 면적별로 소득조건,거주지,야구 신동청약종합저축 가입 횟수 등에 따라,전용 85㎡ 초과 주택은 청약종합저축 예치금액 및 가입기간에 따라 청약순위가 결정된다.
우선 및 특별공급의 입주자격의 경우 우선공급 대상은 노부모 부양자,2자녀 이상 가구,도시근로자 월평균소득 70% 이하,고령자,다자녀(3자녀 이상),국가유공자 등이며,특별공급은 신혼부부에게 공급한다.
청약은 순위에 따라 7월 8일부터 7월 15일까지 인터넷 또는 공사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신청자 수가 공급호수의 200%를 초과할 경우 후순위 신청 접수는 받지 않는다.
서류심사대상자 발표는 8월 9일,신규단지 입주(예정)는 올해 12월부터이며,야구 신동당첨자 발표일과 단지 배치도,평면도,자세한 신청 일정,인터넷 청약 방법 등은 SH공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공사는 "장기전세주택의 경우 '공공주택 특별법 시행령' 제2조 제1항 제3의 2호에 의거 전세계약의 방식으로 공급하는 임대주택"이라며 "현재 일체의 특별 분양 및 매각 계획이 없으니,시민께서는 이와 관련한 사실과 다른 소문에 유의하시고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야구 신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신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윤 대통령이 올해 들어 전통시장을 찾은 것은 이번이 6번째다.
야구 신동,현재 여론조사별로 차이는 있지만 원 전 장관이 이재명 대표와의 격차를 줄이고 있는 만큼, 유권자의 한 표 한 표가 중요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