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acaf 네이션스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NHN AD,1일 완전 자회사 '11시11분' 흡수합병
"우수한 개발 역량과 마케팅 노하우 유기적 결합"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NHN애드가 개발 자회사 '11시11분'을 지난 1일부로 흡수합병했다고 4일 밝혔다.
11시11분은 마케팅 솔루션·온라인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이다.인공지능(AI),데이터 분석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통합 광고 플랫폼,concacaf 네이션스리그 순위광고 솔루션을 개발·공급하며 광고주·대행사의 광고 효율 개선을 지원하고 있다.
주요 기술로는 ▲실시간 입찰(RTB) 기반 광고 운영 플랫폼 ▲광고 키워드·영역 자동 매칭 AI ▲비정형 이용자 행동 분석 기술 등이 있다.NHN애드는 2021년,concacaf 네이션스리그 순위11시11분의 지분 100%를 인수해 완전 자회사로 편입한 바 있다.
NHN애드는 흩어져 있던 기술과 솔루션을 통합 재편하고 AI 기술 기반 차세대 광고 운영 솔루션 개발을 가속하기 위해 이번 합병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경영 효율성을 한층 높이는 것은 물론 11시11분의 기술력을 NHN애드 사업 전반에 접목한다는 전략이다.특히 차세대 광고 운영 솔루션을 개발해 새로운 시장 기회를 발굴하며 애드테크 영역에서 리더십을 강화할 방침이다.
심도섭 NHN애드 대표는 "합병을 통해 11시11분의 우수한 개발 역량과 NHN애드의 풍부한 마케팅 노하우를 유기적으로 결합하고,비즈니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을 향상할 계획"이라며 "광고 효율을 극대화하고 광고주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N은 최근 종속회사 감소를 통한 그룹사 구조 효율화에 박차를 가하며 수익성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경영 효율화 성과와 핵심 사업 성장에 힘입어 지난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2.8% 증가한 273억원을 기록했는데 올해 역대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concacaf 네이션스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oncacaf 네이션스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재판부는 “피고인들은 기후 위기를 알리는 표현의 수단으로 이 사건 조형물에 수성 스프레이를 분사한 직후 바로 세척했다”며 “여기에 형법상 재물손괴죄를 쉽게 인정한다면 표현의 자유를 억누르게 될 위험이 있으므로 민사상 손해배상으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했다.
concacaf 네이션스리그 순위,지난해 중국의 외국인직접투자(FDI)는 전년 대비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