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그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이트진로 소주 브랜드 '진로'
英 '드링크 인터내셔널' 선정
세계 최다 판매 증류주' 1위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진로(JINRO)'가 23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 1위에 올랐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가 영국 주류 전문매체‘드링크 인터내셔널’에서 선정하는‘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에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소주는 지난해 전 세계에서 9740만 상자(상자당 9ℓ 기준)가 판매됐으며,러그인이는 1초당 77병씩 팔리는 수준이다.글로벌 경기 침체와 인플레이션의 영향으로 세계 주요 증류주 브랜드 대부분의 판매량이 감소한 가운데 진로는 2001년 이후로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진로의 지난해 판매량은 2위를 기록한 필리핀 증류주 브랜드보다 약 3배 이상 팔렸으며,러그인스카치 위스키의 주요 브랜드들의 판매량을 모두 합친 것보다 약 두 배 이상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약 80여 개국에 소주 제품을 수출하며 8개국에 불과하던 우선 공략 국가를 현재 17개국으로 확대해 운영하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해외 현지 가정 채널 입점을 확대하고 페스티벌 참여 및 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강화하며 제품의 접근성과 인지도,러그인현지 음용률을 끌어올린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최근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비전 2030'으로 '진로의 대중화'를 선포하며 2030년까지 해외시장 소주 매출액 5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제시했다.글로벌 증류주 1위 브랜드인 진로를 앞세워 글로벌 종합 주류기업으로 도약시킨다는 전략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진로가 23년 연속 글로벌 1위 증류주 판매를 달성하며 K-소주 국가대표로서 전 세계에 위상을 드높였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주를 넘어 세계인의 일상과 함께하는 대중적인 주류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러그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러그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래픽=박상훈강진군은 작년부터 부모가 군에 주민등록을 하고, 출생신고를 하면 산모에게 2주간 산후조리원 이용료로 154만원을 지원한다.
러그인,축사에서 "500년 전 대항해 시대에 인류가 바다를 개척해 새로운 역사를 창조했듯, 이제 우리가 우주 항로를 개척해 새로운 시대를 열고 '스페이스 스탠더드'를 선도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