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로봇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팸 경고·혜택 안내 등 자동 표시[서울경제]
SK텔레콤이 메시지 애플리케이션‘채팅플러스’의 PC버전에 인공지능(AI)이 스팸 메시지 등을 자동으로 판별해 태그를 달아주는‘AI 태그’기능을 도입했다고 1일 밝혔다.
AI 태그는 SK텔레콤의 AI 엔진을 활용해 메시지의 내용을 판별한 후 자동으로 메시지 하단에 태그를 달아주는 기능이다.도박·스팸·사칭 등 유해 메시지에는 빨간색 태그가,빨래 로봇포인트 소멸 안내나 예약 알림 같은 정보·혜택성 메시지에는 파란색 태그가 달린다.
AI 태그는 색상과 함께‘스팸 의심‘혜택 안내‘결제 안내’등 문구를 함께 제공한다.같은 유형의 태그 메시지를 한번에 모아서 확인하거나 일괄 삭제하는 것도 가능한다.
SK텔레콤은 AI 모델 고도화로 AI 태그의 정확도와 분류 범위를 늘려나갈 계획이다.AI 태그는 메시지 읽음 확인,빨래 로봇보내기 취소 등 진화한 메시지 기능을 PC에서 이용할 수 있게 만든 서비스다.
이상구 SK텔레콤 메시징CO 담당은 “AI태그 기능 적용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SK텔레콤의 AI 기술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AI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메시지 서비스 이용 경험을 확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빨래 로봇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빨래 로봇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I 포렌식스 연구 책임자는 "이번 연구는 '빙'에 집중됐지만 이러한 문제가 '빙'에 한정된다는 의미는 아니다"며 "빙 챗봇을 대상으로 한 것은 이 챗봇이 검색과 워드, 윈도 등 유럽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서비스에 공격적으로 구축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빨래 로봇,그러면서 테슬라 주가의 최대 랠리가 벌어져 기업가치가 1조2천억달러(약 1천603조원)를 능가했을 당시 투자자들은 전기차가 세계적으로 널리 빠르게 보급돼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전망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