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어워드는 매년 제품 디자인,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디자인 콘셉트 부문으로 나눠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한다.이 중 디자인 콘셉트 부문은 콘셉트,프로토타입,센트랄출시 전 제품 디자인 등을 평가한다.
DICE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자 수요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모빌리티로,차별화된 인공지능(AI) 기반 자율주행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DICE는 현대차 고유의 수직 아치형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개방감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싼타페 XRT 콘셉트는‘수송 디자인’분야에서 본상을 탔다.싼타페 XRT 콘셉트는 5세대 싼타페를 기반으로 오프로드의 험준한 지형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도록 디자인됐다.루프 랙 위 화물 캐리어,센트랄테일게이트에 부착한 사다리와 카고 박스 등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사양이 대거 추가된 차량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현대차와 제네시스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섬세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콘셉트를 통해 현대차그룹이 그리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센트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센트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어 “AI 훈련 슈퍼클러스터 구축을 위한 엔비디아 하드웨어가 그 비용의 3분의 2가량”이라며 "테슬라의 엔비디아 구매에 대한 내 현재 추정치는 올해 30억∼40억달러(약 4조1250억원∼5조5000억원)“라고 밝혔다.
센트랄,창원·의창은 김종양 전 경남경찰청장과 배철순 전 대통령실 행정관의 양자 경선을, 김해갑은 권통일 전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정책보좌관, 김정권 전 의원, 박성호 전 경남도 행정부지사의 3자 경선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