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월드컵 200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 서부농협(조합장 임헌성)은 14일 서구 용문역 사거리에서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농협쌀 햇반을 나눠 주며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연간 1인당 쌀 소비량이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며 국내 쌀 시장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이에 서부농협 임직원들은 아침밥 먹기 생활화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쌀 소비촉진 가두 캠페인을 벌였다.
또한 행사시 답례품으로 우리 쌀을 활용하는 등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임헌성 서부농협 조합장은 "쌀값의 지속적인 하락으로 재배 농가의 피해가 크다"며 "임직원 아침밥 먹기 캠페인 등에 적극 동참하고 쌀 소비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피파 월드컵 2002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피파 월드컵 200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즉, 출산장려금에 대한 기업 간 경쟁이 촉진됨에 따라 중소기업 등은 재원마련을 위해 다른 복지지출을 상대적으로 감소 혹은 유지하는 수준을 보일 수 있다.
피파 월드컵 2002,홍성국 의원이 불출마를 선언한 세종갑에는 이강진·이영선·노종용·박범종 후보가 경선하고, 전당대회 돈봉투 사건으로 구속된 윤관석 의원 지역구인 인천 남동을은 이병래·배태준 후보가 경선에서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