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차 대 토리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고령층 최적화 모델 개발
현대건설은 서울 계동 현대건설 본사에서 신한라이프케어와 시니어 주거 모델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노인복지주택 사업 모델 개발 △노인복지주택 공모사업 추진을 위한 공동투자 및 개발 등에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노인복지주택 관련 전반의 영역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기회를 모색할 방침이다.
현대건설은 건강수명 연장과 행복을 목표로 입주민의 삶을 능동적으로 케어하는 미래형 건강주택 혁신 주거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특히 베이비부머 세대(1955~1963년생)가 고령층에 진입하고 초고령화 사회가 다가옴에 따라 공동주택에 시니어를 위한 상품을 적용할 계획이다.시니어 하우징 개발사업에 참여하는 등 시대 변화에 부합하는 대응책을 마련 중이다.
신한라이프케어는 신한금융그룹 생명보험 계열사인 신한라이프 산하의 시니어 헬스케어 사업 전담 자회사다.올 초 독립법인으로 출범해 현재 4곳의 요양시설과 2곳의 실버타운 설립을 준비하고 있다.시니어 케어 서비스 특화 브랜드로서 데이케어센터,몬차 대 토리노요양시설,몬차 대 토리노실버타운 복합시설 등을 설립·운영한다.75세 이상의 후기 고령자를 대상으로 건강 상태에 따른 시설과 서비스 연계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특히 그룹사 간 협업을 통해 금융,몬차 대 토리노의료·헬스케어,몬차 대 토리노문화·예술,레저스포츠 등 일상 서비스를 아우르는 실버타운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연령별 인구분포의 변화와 함께 고령화 비율이 가속화됨에 따라 시니어 세대를 고려한 주거 공간의 필요성이 확대될 것"이라며 "시니어 헬스케어 전문기업과 초기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상품 개발에 시너지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몬차 대 토리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몬차 대 토리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교육부는 같은 지침 '학교의 협조사항'에서 "학교는 조사관의 협조요청이 있는 경우, 전담기구를 통해 적극 협조해주시기 바란다"면서 "조사관과 언쟁을 하는 등 감정적인 대응을 하지 말아주기 바란다"고 요구했다.
몬차 대 토리노,그는 "과세 목적상 의사결정을 내리지 않았더라면 장기 투자를 할 수 있었던 측면에서, 투자가 장기보다 단기화할 가능성이 높다는 데에는 시장 전문가들의 의견이 거의 일치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