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육견협회는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감사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정부는 특별법(개식용종식법) 제정 6개월,점백공포 155일이 지난 지금까지 폐업·전원 지원에 대한 기준이나 기본계획마저도 제시하지 않은 채 우리의 권리를 방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식용 개 사육 농민과 종사자들의 기본권과 재산권은 방기·침탈돼 회복 불가능하게 됐고 거리에 나앉을 날만 다가오고 있다”며 정부를 비난했다.개식용종식법은 오는 8월 7일부터 시행된다.
협회는 또 개식용종식법의 주무 부처인 농림축산식품부가 관련 산업 종사자들의 폐업·전원을 지원하기보다 되레 직권을 남용해 생존권을 훼손하고 있다며 감사원에 농식품부 관계자를 감사 청구했다.개 농장의 식용견을 처리하려면 도축이 원활하게 이뤄져야 하는데 농식품부 관계자가 개 도축을 동물보호법 10조 4항 위반이라고 판단해 관련 산업 종사자들의 생존권을 훼손했다는 주장이다.해당 조항은 정당한 사유 없이 동물을 죽게 하는 행위를 금지한다.
지난 2월 여야의 신속한 합의로 공포된 개식용종식법은 식용 목적으로 개를 사육하거나 도살·유통·판매하는 것을 모두 금지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협회는 이 법으로 관련 산업 종사자의 직업 선택 자유,점백국민의 먹을 자유 등이 훼손된다며 지난 3월 헌법소원을 제기했다.
점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점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박촌역 방문에 이어 한 위원장과 원 전 장관은 계양산전통시장 방문에서는 상인회 등 지역 관계자들과 20분가량 간담회를 열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점백,국가유산청은 공모에 참가한 문화유산들에 대해 기초자료 조사와 지자체 협의, 각 분야 전문가 검토와 문화유산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예비문화유산으로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