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바카라 전략 쇼미더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장‘페이커’최우수선수에
한국 프로 게임단 T1(사진)이 e스포츠 월드컵(EWC)‘리그 오브 레전드(LoL)’종목 결승전에서 중국의 강호 톱 e스포츠(TES)를 꺾고 초대 우승팀의 영예를 거머쥐었다.T1은 8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EWC 2024 LoL 종목 결승전에서 TES를 세트 스코어 3 대 1로 격파했다.
T1은 1세트 2분쯤‘페이커’이상혁이‘크렘’린젠에게 처치당하며 불안한 시작을 보였다.뒤이은 보텀 라인 교전에서도‘구마유시’이민형-‘케리아’류민석 듀오가 나란히 잡히며 TES에 고전했다.하지만 T1은 결전의 4세트 28분쯤 4번째 드래건 버프 획득을 시작으로 TES를 올킬했다.여세를 몰아 본진에 돌격해 첫 EWC 여정을 챔피언 등극으로 마무리했다.
T1은 이날 40만 달러(약 5억5140만 원)의 1등 상금과 함께 초대 EWC LoL 종목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주장 페이커는 결승전 종료 후 무대 인터뷰에서 오랫동안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비결에 대해 “항상 발전하려고 노력했기에 오랫동안 있을 수 있었다”며 “좋은 팀원들도 있고 팬들도 응원해 주시기에 계속 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