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대 브라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7500만원은‘개발보상금’
A씨 처음엔 돈 분실 인지 못해
범죄 관련성 없는 것으로 확인”
최근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이틀 연속으로 발견된 오만원권 돈다발의 주인은 80대 남성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6월13일 전후로 울산의 한 은행에서 오만원권으로 7500만원을 인출했다.그런 다음 지난달 16일 검은 비닐봉지에 돈다발을 담아 버스를 타고 울산 남구 한 아파트 주변으로 갔다.A씨는 1시간 가량 아파트 지하주차장과 화단 주변을 배회했고,화단에 돈다발을 놓아둔 채 떠났다.A씨는 경찰조사에서 “돈을 두고간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A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이 아니다.아파트를 찾은 이유에 대해선 별다른 진술이 없었다.
돈다발은 지난 4일 처음 발견됐다.해당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을 하던 중 화단에 놓인 검정 비닐봉지 속 현금 5000만원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이틀 뒤 6일 오전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첫번째 돈다발이 발견된 화단에서 1m쯤 떨어진 곳에서 2500만원을 추가로 발견했다.
나폴리 대 브라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나폴리 대 브라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롯데마트 제공][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롯데마트가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를 한다고 4일 밝혔다.
나폴리 대 브라가,29일(현지시간) 토니 블링컨 미국 국무장관이 우크라이나와 인접한 몰도바를 방문해 수도 키시나우의 대통령궁에서 마이아 산두 몰도바 대통령과 공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