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루즈 FC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警 확보 영상엔 “어 ~ 어” 소리만
EDR·CCTV 분석 등 남아있어
9명의 사망자를 낸‘시청역 역주행 교통사고’의 원인을 규명할 수 있는‘핵심 키’로 꼽혔던 차량 블랙박스에는 급발진이나 차량 결함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음성이 담기지 않은 것으로 3일 확인됐다.사고 직후 차량 급발진을 주장했던 운전자 차모(68) 씨 입장에선 급발진을 뒷받침할 수 있는 근거가 하나 더 줄어든 셈으로,툴루즈 FC 경기일정사고 원인은 블랙박스와 사고기록장치(EDR)·CCTV 등의 분석을 통해 결론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날 경찰에 따르면 사고 직후 확보된 차 씨의 블랙박스 영상에는 동승자의 비명 소리와‘어‘어’등 짧은 음성만이 남아 있었고,툴루즈 FC 경기일정그 밖에 차량 결함의 정황을 보여주는 대화 내용은 드러나지 않았다.사고 당일인 지난 1일 차 씨는 호텔 지하주차장에서 나와 일방통행인 세종대로 18길로 200m 역주행했다.경찰 관계자는 “운전자 측이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지만 아직 차 씨에 대한 진술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다”며 “블랙박스에도 의미 있는 음성 기록은 없다”고 말했다.서울대병원에 입원한 차 씨는 아직 앉지 못하는 상태로,툴루즈 FC 경기일정경찰은 빠른 시일 내 방문조사 등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이 진행 중인 차량 정밀 분석은 통상 1~2개월가량 소요되는데,툴루즈 FC 경기일정경찰은 신속한 분석을 요청한 상태다.
사고 원인이 운전자의 부주의·착각 등 운전자 과실에 의한 것으로 확인되더라도 처벌 수위는 금고 5년을 넘지 않을 전망이다.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의 형량은 5년 이하의 금고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규정돼 있다.
툴루즈 FC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툴루즈 FC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1/뉴스1 ⓒ News1 허경 기자 사진은 서울의 한 구청에 비치된 혼인신고서 모습.
툴루즈 FC 경기일정,전 세계 기업 중에서 비트코인을 많이 갖고 있는 마이크로스트래티지도 '레버리지 투자'로 쓴 맛을 보고 있다고 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