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바이든-트럼프,피카 월드컵미 대선 후보 1차 TV 토론
11월 미국 대선에서 리턴매치를 벌이게 된 조 바이든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1차 TV토론을 시청한 사람이 약 4천800만 명으로 추산됐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28일(현지시간) 닐슨데이터의 잠정 집계치를 인용해 약 4천800만 명의 시청자들이 전날 CNN 주최로 진행된 대선 후보 토론을 본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습니다.
최종 수치는 아니지만 두 사람이 처음 대선후보로서 토론 맞대결을 벌였던 2020년 1차 TV토론 시청자수인 7천300만 명에 비해 3분의 1 정도 줄어든 셈이라고 로이터는 소개했습니다.
또한 1976년 이래 대선후보 1차 TV토론 중 가장 시청자 수가 적은 3건 중 하나로 기록될 전망이라고 로이터는 소개했습니다.
이는 이미 4년 전 격돌했던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다시 나오면서 신선미가 떨어진 점과 더불어,피카 월드컵역대 최고령 후보인 두 사람에 대한 유권자들의 '비호감'이 작용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아울러 시청 플랫폼 측면에서 과거에 비해 자택에서 TV로 직접 보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줄어들고,피카 월드컵온라인 플랫폼으로 시청하는 사람은 늘어난 점도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전·현직 대통령의 2차 TV토론은 9월10일 ABC 주최로 진행됩니다.
(사진=AP,피카 월드컵연합뉴스)
피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카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다만 행정관급 인사 중에는 컷오프와 경선 패배로 인한 낙천이 속출했다.
피카 월드컵,위젯을 설치하면 카카오톡에 들어가지 않아도 친구들이 올린 펑을 랜덤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