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차 대 피오렌티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용도·밀도 제약 없는‘한국형 화이트존’…공간혁신구역 16곳 선정양재·청량리·덕정역 등 포함
서울 양재역과 청량리역 일대 등이 용도와 밀도 제약 없이 자유로운 개발이 가능한‘한국형 화이트존’으로 선정됐다.
국토교통부는 1일 건축물의 용도와 건폐율·용적률 규제가 완화된 공간혁신구역 16곳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지난 2월‘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개정에 따른 것이다.
공간혁신구역은 용도와 밀도 제약 없이 자유로운 개발이 가능한‘도시혁신구역,용도 제약 없이 다양한 시설 설치가 가능한‘복합용도구역,몬차 대 피오렌티나주차장 등 도시 기반시설 부지의 용도를 밀도 제한을 완화해 사용할 수 있게 한‘도시·군계획시설 입체복합구역’등 3종류로 나뉜다.
‘한국형 화이트존’으로 불리는 도시혁신구역은 인구가 밀집하고 산업·경제활동의 중심지로 성장할 수 있는 거점을 지정했다.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주요 환승역인 서울 양재역과 청량리역,경기 양주시 덕정역 일대가 대표적이다.서울 김포공항역과 경기 광명 KTX역,몬차 대 피오렌티나의정부 역전근린공원도 포함됐다.
도시가 확장되면서 기존 시설의 기능 변화가 필요해진 곳들은 복합용도구역으로 개발된다.서울 금천구 독산공군부대는 기존 군부대를 압축 배치하고 그 자리에 첨단산업·주거·업무 시설을 조성한다.부산 영도구 청학동 일대는 노후 공업지역을,인천역은 원도심을 복합용도구역으로 두고 재구성한다.
도시·군계획시설 입체복합구역은 기반시설을 복합 활용하거나 민간의 창의적 개발을 유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구축된다.대전 반석역 환승주차장과 울산 언양 임시버스터미널 주차장에는 청년임대주택과 편의시설·창업지원시설 등이 들어서게 된다.
국토부 관계자는 “기존 도심 내에서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잠재력,부지 확보 가능성,지자체의 추진 의지 등을 중점적으로 봤다”고 말했다.
몬차 대 피오렌티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몬차 대 피오렌티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국내 CDMO 사업은 미국의 생물보안법으로 중국 바이오 기업과의 거래가 제한되면서 우리 기업의 반사이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상황이 됐습니다.
몬차 대 피오렌티나,출산 시에는 우선 양도권과 매수 청구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