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크리스털 팰리스 대 리버풀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폴리티코 "트럼프,크리스털 팰리스 대 리버풀 통계자기 지지해달라며 케네디 후보 만나"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미국 대통령 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로버트 F.케네디 주니어가 15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 만나 단일화를 논의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하차하지 않을 것"이라며 부인했다.
케네디 후보는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오늘 아침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만남을 둘러싸고 많은 소문이 돌고 있다"며 "대화 주제는 국민 통합이었고,크리스털 팰리스 대 리버풀 통계이와 관련해 나는 민주당 지도자들과도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대선) 레이스에서 하차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자신에 대한 지지를 구하기 위해 케네디 후보를 만났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케네디 후보는 지난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있었던 트럼프 전 대통령 암살 시도 사건과 관련한 '국민 통합'이 논의 주제였다고 반박했다.
CNN은 두 후보가 트럼프 전 대통령이 부통령 후보로 누구를 지명할지에 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러닝메이트인 부통령 후보로 J.D.밴스(오하이오) 상원의원을 낙점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