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디스패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식자재 배송 일을 접하게 된 A씨가 공개
"3번이나 신고했지만 달라지는 거 없어"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부산 백화점 내 위치한 유명 프렌차이즈 식당 주방에 바퀴벌레가 가득한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5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위생 상태…(바퀴벌레 주의)'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운영하던 가게를 정리하고 식자재 배송 일을 접하게 됐다는 글 작성자 A씨는 "사진 속 매장은 부산 백화점 몰 내 위치한 유명 프렌차이즈다.가게마다 위생 상태가 장난 아니다"라며 바퀴벌레 사진을 공개했다.
A씨는 "구청에 신고 하니 자체적으로 방역하고 있다.근본적인 해충방제 대책은 업장에서 해야 한다고 했다"며 "3번이나 신고했지만 달라지는 건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홀이 없는 가게들은 밖에서 안 보이게 해 놓은 이유가 있다"며 "아주 그냥 개판이다.악취가 심하고 주방에 재떨이,아시안컵 디스패치먹다 남은 술,아시안컵 디스패치온갖 쓰레기가 있다"고 했다.
그는 "내가 봤을 땐 이미 사진 속 백화점 전체에 바퀴벌레 수백만 마리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부디 잘 판단하고 음식 사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나도 장사를 오래 했지만 어떻게 이런 곳에서 음식을 만들어 팔까 너무 충격적"이라며 "어디 가서 음식 못 사 먹겠다.사진이 더 있지만 눈을 위해서 한 장만 올리겠다"고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름 돋는다" "홀 있어도 더러운 곳 많은데 안 보이는 배달매장은 말할 것도 없겠다" "작은 바퀴벌레들 끔찍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아시안컵 디스패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디스패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노동부는 이어 이 회사들이 아동 불법 고용을 중단하고 아동 노동력 이용과 관련된 이익을 토해내도록 명령해 달라고 법원에 요청했다.
아시안컵 디스패치,브레이너드 위원장도 "한미동맹이 군사안보 분야를 넘어 경제안보와 첨단기술 분야로까지 확대되면서 양국이 최근 전 지구적으로 심화되는 정치적·경제적 불확실성에 함께 대응해 나가고 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