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카드 방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직 원하면 사직 처리,램카드 방향복귀 희망시 불이익 안줘"
"6월말까지 사직 상황·병원 안장화 살펴 처분 결정"
[서울=뉴시스] 박미영 김승민 기자 = 대통령실은 대학병원들의 휴진 유예 분위기 속에서 미복귀 전공의에 대해선 이달 말까지를 사직 시한으로 하고,램카드 방향병원별 사직 상황을 파악한 후 최종 처분 방침을 정하겠다고 밝혔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26일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처벌이 있을 경우 의료계가 다시 집단행동을 취할 수 있다'는 우려와 관련해 "정부 입장에서는 가급적이면 한분의 전공의라도 더 돌아와 수련을 이어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병원 현장에서 사직 여부가 어떻게 돌아가는 지를 보고 그 다음에 어떤 추가적인 방안이 있을지 고민하고 있는 단계"라고 설명했다.
그는 "병원들로 하여금 사직서를 수리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실제 사직을 원하는 전공의들은 사직 처리를 하고,램카드 방향또 이제라도 복귀를 하겠다는 전공의에 대해선 어떤 불이익도 없이 하겠다는 두가지 옵션을 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직 처리 시한을 특정하지 않고 있다보니 병원에서는 시점을 명확히 해달라는 요청이 있어 6월 말이라는 시한을 기준으로 해 그 다음 방안을 고민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도 전날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수련병원들에 "복귀가 어려운 전공의에 대해 조속히 사직 처리해 6월 말까지 병원 현장을 안정화시켜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램카드 방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램카드 방향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 신임 사장은 지난해 10월 기자간담회에서 메인 발표자로 연단에 올라 “친환경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에너지와 철강, 철강을 중심으로 하는 소재 사업, 이를 발판으로 하는 친환경 자동차, 곡물, 그와 연계한 바이오 사업이 서로 역량을 축적해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포스코인터내셔널의 확장성에 대해 설명했다.
램카드 방향,제가 그냥 도와주고 싶어서 결제한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