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가 최근 군사동맹에 준하는 조약을 체결한 북한에 핵무기와 장거리 미사일 기술을 제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미국 고위 당국자가 전망했습니다.
커트 캠벨 국무부 부장관은 워싱턴DC에서 열린 미국외교협회 행사에서 최근 푸틴의 방북에 대해 북러 파트너십에 한계가 있긴 하지만 무시할 수 없다며 우리의 파트너 국가들도 그들을 무시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캠밸 부장관은 러시아가 북한의 핵무기 개발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하는지 질문에 북한이 러시아에서 무엇을 받을지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핵과 장거리 미사일 개발일 수 있고 에너지 같은 다른 것일 수도 있다고 답했습니다.
또 북러 조약의 여파를 분석하고 있다며 우리는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캠벨 부장관은 북러 협력에 대한 중국의 입장에 대해 다소 불안해하고 있다고 말하면 타당할 것이라며 중국은 미국과 일부 대화에서 이런 점을 시사했고 이와 관련한 일부 긴장이 목격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중국은 북러 협력이 북한을 동북아시아에서 위기를 촉발할 수 있는 도발적인 행동을 하도록 부추길 수 있다고 우려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캠벨 부장관은 최근 북한의 비무장지대 침범과 도발적인 메시지,블로킹대화 거부 태도를 거론하면서 이것은 매우 위험한 전개이며 우리는 매우 긴밀히 주시하면서 관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블로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로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임종석 ‘컷오프’ 뒤 고민정 최고위원 사퇴…민주, 공천 갈등 폭발윤석열의 ‘메소드 연기’, 이재명의 자해극 [아침햇발]“윤 시그널, 검사는 바람보다 빨리 누워”…무죄여도 잘 나갈 뿐번지점프 한 지 30년인데 관리할 법도 주체도 없다1년에 새 800만마리 즉사…안 지워지는 ‘붉은 눈물’ 신숙희 후보자 “여성대법관 절반 돼야…판결에도 영향”8만4천원이 기준! 알뜰교통-기후동행-K패스 차이 싹 알려드림카리나∙이재욱 열애…“알아가는 중,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2천명씩 늘어난 의사들도 응급실 비울 수 있다…해법은 공공의료국힘 “160석 가능” 표정관리…민주는 “강북마저 위험” 위기 확산▶▶한겨레의 벗이 되어주세요 [후원하기]▶▶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기획] 누구나 한번은 1인가구가 된다
블로킹,그러나 "피고인이 주의의무를 위반한 정도가 가볍지 않다"며 "피해자가 피고인의 처벌을 원하는 점 등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