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레일바이크 근처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네바다주 사막에서 의문의 금속 기둥이 발견됐다‘모노리스’(Monolith)라고 불리는 이 구조물은 최근 전 세계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다.누가 무슨 목적으로 이 거대한 기둥을 설치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18일(현지시간) BBC는 라스베이거스 경찰국이 지난 주말 라스베이거스 북부 하이킹 지역인 가스 피크에서 수색 및 구조 임무를 수행하던 중 해당 구조물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전날 소셜미디어에 “지금까지 이상한 것들을 많이 봐왔지만,이건 정말 놀랍다”며 구조물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구조물은 직사각형 기둥의 형태로 주변을 반사하고 있다.이는 2020년 12월 미 유타주 사막 지대에서 발견된 금속 기둥과 유사하다.유타주 사막에서 발견됐던 구조물은 발견된 지 9일째 되던 날 감쪽같이 사라졌다.
이 구조물은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에 나오는 정체불명의 비석‘모노리스’와 닮아 모노리스로 불린다.2020년 유타 사막을 시작으로 루마니아,정선 레일바이크 근처 맛집우크라이나 그리고 영국 와이트섬에서도 모노리스가 발견됐다.
모노리스에 대한 궁금증은 아직도 풀리지 않고 있다.누가 어떤 목적으로 이 구조물을 설치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것이 없다.예술 설치물이라는 주장도 있었지만,정선 레일바이크 근처 맛집지금까지 모노리스의 배후를 자처한 사람은 나오지 않고 있다.라스베이거스 경찰도 이 구조물이 설치된 경위에 대해 알 수 없다고 밝혔다.
정선 레일바이크 근처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선 레일바이크 근처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하남·고양·수원 스몹은 시설물 안전점검과 직원 안전교육을 위해 27일부터 휴점하고 안성점은 당분간 휴점 예정”이라며 “명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철저히 조사하고 관계 당국에 적극 협조하고,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입점 매장 안전관리를 강화하겠다”고 했다.
정선 레일바이크 근처 맛집,무의도=양종구 기자 침대에 누워서 생활하다시피 하며 10여년이 흘렀고 2012년 서울대병원에 가서야 SPS라는 진단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