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비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외무성 “6일 일본 EEZ에서 한국 조사선 활동”
우리 외교부 “국제법,크비차국내법에 따른 정당한 활동”
일본 정부가 지난 6일 한국 선박의 독도 주변 해양조사에 항의했다고 발표했다.
일본 외무성은 “6일‘다케시마’(일본이 주장하는 독도의 명칭) 남쪽 우리나라(일본) 남쪽 배타적경제수역(EEZ)에서 한국 조사선‘해양2000’이 와이어와 같은 것들을 바닷속에 투입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이 조사선의 조사에 대해 한국 측으로부터 우리 측에 사전 동의를 요구하는 신청은 없었다”고 덧붙였다.해양조사는 한국의 국립해양조사원 소속 조사선이 실시했다.
일본 외무성은 같은 날 밤 나마즈 히로유키 아시아대양주국장이 김장현 주일 한국대사관 정무공사에게,크비차미바에 다이스케 주한 일본대사관 총괄공사가 서민정 외교부 아시아태평양국장에게 “일본 EEZ에서 일본의 사전 동의 없이 조사가 이뤄진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서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강력히 항의했다”고 밝혔다.
독도를 자국 영토라고 주장하는 일본 정부는 한국 측이 독도 주변에서 해양조사를 실시할 때마다 항의하고 있다.일본 정부는 4월 한국 국회의원 3명을 포함한 민주당 경기도당 대일굴욕외교대책위원회 독도수호단의 독도 방문과 지난달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의 독도 방문 때도 공식 항의했다.
한국 측은 해양조사는 정당한 활동이라며 일본 정부의 주장을 일축했다.외교부 당국자는 “독도는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으로 명백한 우리 고유의 영토”라며 “우리 영토주권에 대한 일본 측의 어떠한 주장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밝혔다.이 당국자는 이어 “정부는 국제법 및 관련 국내 법령에 따라 이루어진 정당한 활동에 대한 일측의 문제 제기는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이라며 “일본 측의 부당한 주장은 외교채널을 통해 일축했다”고 강조했다.
크비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크비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MWC현장]효돌, 글로모 어워드 수상…국제 무대서 인정뉴스 기사최우수 모바일 혁신 분야 수상 "삶의 질·건강 향상 서비스 확장"인공지능(AI) 기반 돌봇 로봄을 만드는 스타트업 '효돌'이 세계적인 모바일 전시회 MWC에서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크비차,폭스바겐 올스페이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중형 SUV 버금가는 독보적인 공간 활용도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중형 SUV에 버금가는 뛰어난 공간 활용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