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야구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원대-사천시,우주항공캠퍼스 설립 협약
경상국립대 교수회,플래시 야구 게임성명서 내고 강력 반발
창원대 수시모집 요강 발표…예정대로 추진
국립창원대학교가 경남 사천시에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추진하는 가운데(부산일보 6월 18일 인터넷 보도 등) 지역거점대학교인 경상국립대에서 반발의 목소리가 터져나오고 있다.
경상국립대 교수회는 18일‘국립창원대 사천시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반대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국립창원대 사천 우주항공캠퍼스 구축 시도는 양 대학의 우호적 관계를 깨뜨리고,플래시 야구 게임경남의 고등교육 협력 생태계를 뒤흔드는 행위”라며 강하게 항의했다.
교수회가 반발하고 나선 이유는 경상국립대의 미래 비전 때문이다.경상국립대는 지난해 정부 글로컬대학 3.0 사업에 경남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특히‘우주항공·방산 분야의 글로컬 선도대학 GNU,플래시 야구 게임Glocal No.1 University’를 비전으로 정하고,목표는‘우주항공·방산 분야 글로벌 TOP 10 대학,아시아 TOP 3 대학’으로 설정했다.
지난 4월 교육부에서는 대학에 힘을 싣기 위해서 첨단 분야 정원조정을 통해 항공우주 분야 신입생 정원을 기존 107명에서 174명으로 67명을 증원시키기도 했다.사실상 우주항공 관련 연구교육 분야를 선점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진 셈이다.
이런 상황에서 우주항공청이 있는 사천시에 다른 대학 우주항공캠퍼스가 들어서면 우수 인력이 분산 되고,플래시 야구 게임대학 간 중복 투자로 국가 재정이 분산될 우려가 있다고 교수회는 보고 있다.대학 측 역시 따로 입장을 내지는 않았지만 내심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교수회는 “우주항공청 개청과 함께 항공우주분야에 대한 관심과 급격한 성장 가능성을 바라보며 다소 다급한 마음은 십분 이해할 수 있다”면서 “창원대가 진정으로 우주항공 분야에서 국제경쟁력을 갖춘 성과를 지향하고 지역 발전을 도모한다면,플래시 야구 게임국내 최고 경쟁력을 가진 경상국립대에 손을 내밀어 미래지향적인 협력을 추진해 상생을 추구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창원대와 사천시는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예정대로 추진한다는 입장이다.
창원대는 이미 홈페이지에 2025학년도 수시모집 요강을 올린 상태다.캠퍼스 설립을 번복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사천시 역시 교수회 반발을 이해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시는 앞서 경상국립대 전 총장 시절에 수차례 우주항공캠퍼스 설립을 요청했다.하지만 경상국립대는 신입생 교양수업 수강 문제 등으로 인해 캠퍼스 설립에 부정적인 입장을 보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천시 관계자는 “사천에서 우주항공청과 우주항공기업이 제기능을 다하기 위해서는 대학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경상국립대에 수차례 요구를 했지만 가시적인 성과를 내지 못했다.셔틀버스 운행에도 부정적인 입장이었다.반면 창원대는 불편함을 감수하고서라도 셔틀버스를 운행하겠다는 뜻을 내비쳐 손을 잡게 됐다”고 강조했다.
대학 간 경쟁구도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부분이 있다고 강조했다.경쟁 체제가 만들어져야 더 우수한 인재를 배출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시 관계자는 “학령인구 감소 문제로 캠퍼스 설립을 반대한다면 의대정원 확충이나 항공우주 분야 신입생 증원도 해서는 안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플래시 야구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플래시 야구 게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수사 외압 의혹이 불거진 기간에 이 전 장관이 윤 대통령과 대통령실, 정부, 여당 의원들과 광폭 연락을 반복하는 사이에 국방부는 채 상병 사건 재검토에 착수했다.
플래시 야구 게임,군대 맞선임이 가장 힘들다고 하듯이 대학 신입생 때, 사회 초년생으로 만난 중간보스의 '꼰대짓'은 초·중·고등학교 시절 봉사 활동과 팀워크 생활을 경험하면서 겸양과 봉사, 협업의 미덕을 잘 아는 MZ 세대에게 곱게 보일 리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