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야구 한일전 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5.63% 오른 6만4585달러 거래 중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대선 후보가 피격에도 건재함에 따라 오는 11월 미 대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커졌다는 관측이 나오면서 비트코인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16일 글로벌 가상자산 시황 중계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1분 기준 비트코인은 24시간 대비 5.63% 오른 6만4585달러에 거래되고 있다.비트코인이 하루 새 5% 이상 오른 것은 약 두 달 만이다.
같은 시간 시가총액 2위인 이더리움도 6.81% 오른 3483달러에 거래 중이다.
앞서 10년 전 파산한 일본의 가상화폐 거래소 마운트곡스 채권 상환 등 공급과잉 영향으로 비트코인 가격은 이달 초 5만3000달러대까지 급락했다.이후 비트코인은 5만8000달러 선을 횡보했지만 트럼프 전 대통령 피습 소식에 급등하기 시작했다.
이번 상승 랠리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총격 사건으로 그가 오는 11월 대선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그동안 가상화폐 업계에 우호적인 입장을 취해 왔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달 샌프란시스코의 선거자금 모금 행사에서 스스로 '가상화폐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말하는 등 업계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또 트럼프 선거 캠프 측은 지난 5월 가상화폐로도 기부금을 받는다는 방침을 공식화했다.
디지털 자산 투자 관리 회사 마그넷 캐피털의 벤자민 셀러르마예르 분석가는 "공화당은 가상화폐에 찬성해 왔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될 확률이 높아진 것은 가상화폐 시장 활성화를 위한 긍정적 요인"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항저우 야구 한일전 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항저우 야구 한일전 결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메리츠증권 “매장량과 채굴량 별개…결과 예단 못 해” 2019년 5월2일 경북 포항 영일만 앞바다에 ‘포항분지 해상 이산화탄소 지중저장 실증사업 플랫폼’이 가동을 멈춘 채 서 있다.
항저우 야구 한일전 결과,육군은 훈련병 사망 사건에 대한 민·군 합동 조사를 마치고, 중대장과 부중대장의 업무상 과실치사 및 직권남용 가혹행위 혐의 사건을 지난 28일 강원 경찰에 수사 아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