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제1118회 - 가수 슈 도박

NoiseAware Blog

퍼블릭블록체인

로또제1118회 - 가수 슈 도박

로또제1118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약계층,폭염·장마철에 쫓겨날 위기
서울시 주민 관리 '구멍'…대책도 없다

[앵커]

폭염과 장마가 이어질 한여름을 앞두고 서울 한 고시원 주민들이 당장 쫓겨날 위기에 처했습니다.그런데 이 고시원은 서울시가 취약계층을 위해 쪽방으로 지정해 관리해 온 곳인데,정작 시는 이를 제대로 모르고 있었고,로또제1118회아직 대책도 내놓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예원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 회현동의 한 고시원.

덥고 협소하지만 김모 씨에겐 소중한 보금자리입니다.

그런데 한 달 전,로또제1118회건물 주인으로부터 건물이 낡아 철거할테니 방을 빼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김모 씨/쪽방 세입자 : (5월 25일에) 공고문이 나왔더라고요.그래서 깜짝 놀라가지고 아니 이게 뭐야.사람들이 막 우왕좌왕했어요.]

이달 20일까지 나가지 않으면 물과 전기가 끊어진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이곳에 살던 30여명 대부분 취약계층인데,로또제1118회어쩔 수 없이 쫓겨나게 된 겁니다.

[김모 씨/쪽방 세입자 : (나간 분이) 연세가 73살이에요.어디 고시원을 얻으러 갔더니 방을 안주더래요.70이 넘었다고.나한테 막 그러더라고.나이 먹어가지고 방도 못 구하면 우리 어디 가서 사냐고.]

이 고시원은 서울시가 '쪽방'으로 지정한 곳입니다.

하루 한끼 식권과 생필품 등을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다른 집을 찾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쪽방을 관리하는 서울시는 이런 사실을 최근에서야 알았습니다.

[이동현/홈리스행동 활동가 : (서울시가) 당사자 자격으로 건물주와 협의하는 데 나서 달라.일단 만나달라.주택임대차보호법이라든지 최소한 민법도 (퇴거 전) 6개월의 기간은 주어야 하거든요.]

이에 서울시 측은 퇴거 여부에 대한 "법적 검토를 하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당장 갈 곳 잃은 처지인데,로또제1118회일주일 넘게 대책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시는 지난달 발표한 올해 폭염 대책에서 이 구역을 온열질환 취약지역으로 분류해 미리 대응하겠다고 했지만,정작 주거 문제는 챙기지 못한 겁니다.

서울엔 시의 도움을 받아야 하는 이런 쪽방이 268개 건물,로또제1118회3300여실이나 있습니다.

[영상디자인 곽세미]

로또제1118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제1118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시사저널 2023년 6월 1일자 단독보도 "사찰 관람료 없앴다더니"…관광객 쫓는  백양사 '주차비 징수' 기사 참조>  지난해 5월 31일 오전, 전남 장성 백양사 입구 일주문 앞 매표소 앞에서 백양사 측이 주차비를 징수하자 이를 못마땅하게 여긴 관광객들이 사찰 경내에 진입을 포기하고 차를 돌려 돌아가고 있다.

로또제1118회,황 CEO는 내년 출시 예정인 블랙웰 울트라 GPU에는 HBM 5세대인 HBM3E 제품이 탑재될 예정이라고도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