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경기장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현대건설 x Seoul Startup Open Innovation'은 건설 산업 내 동반성장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현대건설과 스타트업이 함께 만드는 개방형 기술혁신 프로그램이다.서울시 스타트업 육성지원기관인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2022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19일까지 접수기간동안 총 227개의 스타트업이 지원했다.서류 및 대면 심사,PoC(Proof of Concept,시장 내 신기술 도입 전 검증/실증을 통한 아이디어 실현 및 타당성 증명) 사업계획 수립 등 과정을 통해 스마트 건설기술 분야 6개,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1개,스마트 안전 분야 1개,미래주거 분야 5개,월드컵 경기장 일정현업 Needs 해결 1개,스타팅 블록 1개 등 총 15개 스타트업이 최종 선발됐다.
최종 선발된 각 분야별 스타트업들은 현대건설과 실증 사업협약 체결 후 10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현대건설 현업부서와 PoC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서비스에 대한 파일럿 개발,현업 적용성 등의 검증을 진행한다.
현대건설은 PoC 결과가 우수한 스타트업에게 현업 확대 적용,신기술 및 신상품 개발,사업화 기회 및 후속 연계 사업 지원,투자 검토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특히,올해 선발된 기업 중 2개 업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4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자율제안형(Bottom-up)'과 연계해 사업화 지원금 총 1억9000만원을 추가로 받게 된다.
현대건설은 스타트업에게 안정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 생태계 구축을 위한 다양한 오픈이노베이션 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민관협력 오픈이노베이션 지원사업 '문제해결형(Top-down)'에 현대건설은 '공동주택 입주민 건강관리 플랫폼' 과제를 제시하고,이를 해결할 수 있는 3개 스타트업(클라이온,솔닥,AIT스토리)을 선발해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지난 4월에는 동일 부처가 주관하는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대기업 협업형'에 참여하여 8개의 혁신 스타트업(제이치글로벌,이음네트워크,와이파워원,에이랩스,넥시빌,바이오커넥트,데이터노우즈,월드컵 경기장 일정라이프온코리아)을 선발하는 등 스타트업들과의 협업 및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현대건설은 오는 10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년 한국건설안전박람회>에서 '현대건설 오픈이노베이션 공동관'을 운영할 예정이며,월드컵 경기장 일정행사 기간 중 '현대건설 오픈이노베이션 데이(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해 선발된 스타트업들과의 협업 성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스타트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스케일업,투자유치,인큐베이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민·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건설산업 분야의 혁신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등 오픈이노베이션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컵 경기장 일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경기장 일정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대표의 대장동 의혹 변호를 맡았던 조상호(서울 금천) 민주당 법률위원회 부위원장과 박균택(광주 광산갑) 민주당 당대표 법률특보 등이 경선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월드컵 경기장 일정,‘장지공영차고지 입체화사업’은 공공주택 혁신을 위한 입체복합사업으로 ?도시공간대개조 ?365일 어디가든 서울가든 ?매력 서울 창의적 디자인 ?여유로운 고품격 임대주택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커뮤니티·생활SOC 시설 등 5건의 혁신방안을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