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3-24년 uefa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밀리의서재,소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공연 판권 계약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아르떼 북 토크'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은 문화예술 저자 초청 '아르떼 북 토크'를 오는 12월까지 '문화가 있는 날'에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아르떼 북 토크는 문화·예술·인문학 분야 저자를 초청해 문화예술이 삶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7·9·11·12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점심시간에 서울 마포구 교육진흥원 아르떼 도서관에서 인근 주민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7월에는 대산문학상을 받은 오은 시인,9월 이소영 아트컬렉터,2023-24년 uefa 챔피언스리그11월 이재후 KBS 아나운서,12월 이상문학상을 받은 최진영 작가가 시민들과 만난다.
참여 희망자는 교육진흥원 누리집에서 신청하면 된다.
[밀리의서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 소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공연으로 제작 =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는 제작사 '아트컴퍼니 행복자'와 소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의 공연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는 김혜정 작가가 밀리의서재 출간 플랫폼 '밀리로드'에서 연재한 소설이다.
스물일곱 살 주인공 혜원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가는 여정과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렸다.
전자책 공개 후 독자들의 반응을 얻어 종이책으로 출간됐으며,2023-24년 uefa 챔피언스리그지난 4월 밀리의서재 오리지널 지식재산(IP)으로는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김태형 밀리의서재 출간사업본부장은 "이번 판권 계약을 통해 밀리의서재 IP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다양한 장르의 IP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