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세계그룹은 19일 지마켓과 SSG닷컴 신임 대표에 정형권 전 알리바바코리아 총괄과 최훈학 SSG닷컴 전무를 각각 내정했다고 밝혔다.
정 지마켓 신임 대표(부사장)는 알리바바코리아 총괄 겸 알리페이 유럽‧중동‧코리아 대표를 지냈다.이외에도 골드만삭스,크레딧스위스 등에서 근무하고 쿠팡에서 재무 임원으로 일하는 등 투자,이커머스 및 핀테크 업계를 두루 거친 재무 전문가다.
신세계그룹은 정 대표가 새로운 리더십 구현을 통해 지마켓 체질 개선에 나설 것으로 보고 있다.이를 통해 수익성을 기반으로 한 균형 있는 성장 토대를 구축할 것이란 기대다.
또한 지마켓 주요 핵심 임원들을 교체하고 역량 및 효율성 강화를 위한 조직 개편도 진행한다.우선 기존 PX본부를 PX(Product eXperience)본부와 테크(Tech)본부로 분리한다.개발자 조직인 테크본부를 별도 조직으로 둬 AI 등 미래 성장을 견인할 기술 분야에 대한 역량을 강화하겠단 복안이다.지마켓 CPO(최고제품책임자)에 해당하는 PX본부장에는 네이버 출신인 김정우 상무를,신임 테크본부장은 쿠팡 출신의 오참 상무를 영입했다.
최 SSG닷컴 신임 대표는 그로서리 및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SSG닷컴 영업본부장을 맡아온 인물이다.2000년 신세계에 입사해 2015년부터 2017년까지는 이마트에서 마케팅업무를 담당하기도 했다.
SSG닷컴도 기존 조직을 대대적으로 개편,슬림화를 통한 특화 경쟁력을 높인다.기존 4개 본부(D/I,영업,마케팅,의정부시 야구지원) 체제를 2개 본부(D/I,영업)로 재편했으며,마케팅본부는 영업본부로 통합했다.지원본부 부서들은 대표 직속으로 둔다.D/I(Data/Infra) 본부장에는 이마트 D/T(Digital Transformation) 총괄을 맡고 있던 안종훈 상무가 자리를 옮겼다.
이번 인사는 필요할 경우 수시 인사를 단행하겠다는 그룹 방침에 따른 것이다.앞서 정 회장은 언제든 임원을 해임 또는 선임할 수 있는 수시 인사 제도를 강화해 신상필벌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지난 4월 당시 정두영 신세계건설 대표를 해임하고 신임 대표로 허병훈 경영전략실 경영총괄 부사장을 선임하면서 본보기 삼은 바 있다.
신세계그룹은 이번 인적 쇄신을 통해 이커머스에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이에 앞서 이달 초 CJ그룹과 사업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물류 개선 방안을 제시했다.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물류 역량만으로는 현재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판단,의정부시 야구CJ와의 협업을 통해 약점은 보완하고 강점을 극대화하는 방안을 마련한 것이다.
신세계그룹은 “온라인 플랫폼 재도약을 위한 혁신 드라이브는 여전히 진행 중”이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유통 기업인 신세계가 시장 선도자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항일 지마켓 대표와 이인영 SSG닷컴 대표 등 기존 임원들은 2선으로 물러나 자문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의정부시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의정부시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러나 과연 끝까지 그럴 수 있을까? 대검 감찰부장 한동수가 세상에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된 것은 검찰의 판사사찰문건 폭로였다.
의정부시 야구,나무도 하나하나 복지사들이 자연에서 구해다가 놓은 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