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노 슈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크렘린궁은 "남북한 중 어느 쪽이 더 중요하고 필요한 존재인지 잘 판단하길 바란다"는 윤석열 대통령의 발언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현지시간 8일 윤 대통령이 로이터통신과 서면 인터뷰에서 한 이 같은 언급에 대해 "접근 방식에 반대한다.우리는 이 접근 방식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고 스푸트니크 통신에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북한과 남한 모두,마치노 슈토역내의 모든 국가와 좋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러시아에 적대적인 정책을 추구하는 나라들과는 우호 관계를 발전시키기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앞서 윤 대통령은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 정상회의 참석에 앞서 로이터통신과의 서면 인터뷰에서 "북한은 명백히 국제사회의 민폐로,마치노 슈토러시아는 결국 자신에게 남북한 중 어느 쪽이 더 중요하고 필요한 존재인지 잘 판단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마치노 슈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마치노 슈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앵커]전세사기 피해자를 구제하기 위한 특별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했지만, 시행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마치노 슈토,이재명 "반드시 이겨야"[현장] '윤석열 정권 심판벨트' 핵심으로 들어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