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국제공항서 마약퇴치 동참 홍보
정상혁 행장 “마약 심각성 널리 알릴 것”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제38회 세계마약퇴치의 날(6월 26일)을 앞둔 18일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에서 인천공항본부세관과 함께 마약퇴치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인천공항본부세관은 세계 최고 수준의 세관 행정 시스템을 갖추고 여행자휴대품과 수출입물품은 신속·정확하게 통관시키는 한편,박효신 야구마약,박효신 야구테러물품,박효신 야구밀수품 등의 국내 반입을 차단하고 있다.
이번 마약퇴치 캠페인은 4월 양 기관이 체결한‘마약 밀반입 근절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사업의 일환으로,박효신 야구마약류의 밀반입을 방지하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정상혁 신한은행장과 김종호 인천공항본부세관장이 함께‘마약신고는 125’문구와 신한은행 캐릭터‘쏠,박효신 야구관세청 캐릭터‘마타’가 새겨진 키링과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고 마약퇴치에 동참해 줄 것을 안내했다.
정상혁 은행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마약의 위험으로부터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노력에 계속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신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박효신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30일 인천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 7분쯤 중구 무의동의 한 갯벌에서 70대 남성 A 씨와 그의 아내 70대 B 씨가 각각 구조됐다.
박효신 야구,경찰 조사 중 담배 태우다 울타리 넘어 28일 경찰에 따르면 경복궁 담벼락 낙서 사건의 배후로 지목된 일명 '이팀장' 강모(30) 씨는 이날 오후 1시50분께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과에서 조사받던 중 달아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