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어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13일 안동시 길안면 묵계리에서 호우 대비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경북도 제공경북도가 개인별 공간이 있는 모텔.펜션 등을 호우 대피 장소로 활용하기로 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3일 안동시 길안면 묵계리를 방문해 안전관리 상황과 주민 사전대피 태세를 점검하면서 "시군 부단체장들이 인명피해 우려 지역은 직접 방문해 점검하라"고 지시하고 "기존 대피장소인 마을회관,경로당을 벗어나 대피 주민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따라 경북도는 대피 주민이 세대별로 독립된 대피 공간에서 편히 생활할 수 있도록 인근 모텔,펜션,러시어 월드컵연수원,소방학교 등을 활용하기로 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공무원의 최우선 과제는 도민의 생명을 보호하는 것이므로,러시어 월드컵단 한 명의 인명피해도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하라"고 지시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러시어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러시어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구미현씨, 장남인 전 부회장 지지현 부회장 막내, 이사회 밀려날 듯급식업체 아워홈의 경영권 향방을 결정할 주주총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캐스팅보트를 쥔 총수 일가 2세 중 장녀 구미현씨가 대표이사직에 오르겠다는 뜻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어 월드컵,"] 이른바 '이 팀장'으로 알려진 강 씨는 지난해 12월, 18살 임모 군에게 경복궁 낙서를 지시한 혐의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