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판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판매싱글원 UV 살균스테이션 청소기.[ⓒ롯데하이마트]"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자체브랜드(PB)로 고물가 속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추구 소비자들을 겨냥하는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청소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싱글원 UV살균 스테이션 청소기'를 선보인다고 15일 발표했다.싱글원은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5월 내놓은 PB로,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스테이션 청소기는 청소기 보관,충전,먼지비움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거치대를 포함한 상품이다.싱글원 스테이션 청소기의 가격은 29만9000원으로,비슷한 사양의 주요 제조사 상품 대비 약 60% 가량 낮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자사에서 판매하는 전체 스테이션 청소기 내에서도 최저가 수준의 가격일 뿐만 아니라 기능,온라인판매사후 서비스(A/S) 등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20만원대 스테이션 청소기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자동 먼지통 닫힘 기능'이 탑재됐고,A/S 기간은 3년이다.
이밖에 청소하는 공간에 따라 브러쉬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2가지 타입(메인·침구류)의 자외선 살균(UVC) 브러쉬를 제공한다.아울러 미세먼지 및 황사세균이 청소기 밖으로 빠져나오지 않도록 청소기에 쓰이는 등급 중 가장 높은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장착했다.4~5시간 충전 시 최대 50분간 사용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품평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내달 27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뒤,10월 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이나 마이페이지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엘포인트(L.POINT) 최대 10만점을 증정한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PB전략실장은 "이번에 출시한 스테이션 청소기는 가격 경쟁력은 물론 전국 330여개 매장 인프라를 보유한 롯데하이마트가 3년 A/S 서비스까지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온라인판매롯데하이마트는 올해 하반기 '무연기 그릴' 등 주방·생활가전으로 싱글원 PB 시리즈를 확대하고,2030세대 및 1~2인 가구에 적합한 PB상품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다.
온라인판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온라인판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는 현재 이 지역에 석유·가스가 있을 수 있다는 물리 탐사를 마친 단계로 앞으로 직접 탐사 시추를 통해 부존 여부를 확인할 방침이다.
온라인판매,문자는 평택시까지 발송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