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하이로우 머신|【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NoiseAware Blog

빅토르 오시멘

하이로우 머신|【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하이로우 머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英스타트업 나요볼트,하이로우 머신35kWh 배터리 초고속 충전 기술 라이브 시연
"英스타트업,하이로우 머신8개 업체와 협상중"

스위스에 있는 테슬라 충전소.ⓒ 로이터=뉴스1
스위스에 있는 테슬라 충전소.ⓒ 로이터=뉴스1

(서울=뉴스1) 신기림 기자 = 영국에서 한 배터리 스타트업이 단 4분 30초 만에 거의 완충되는 전기차 배터리를 개발했다.

1일(현지시간) CNN 방송에 따르면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둔 나요볼트(Nybolt)는 지난주 첫 라이브 시연에서 자사 개발 35kWh 리튬 이온 배터리를 단 4분 30초 만에 10%에서 80%까지 충전했다.

충전시간은 현재 테슬라(TSLA) 슈퍼차저와 같은 고속 충전소에서 20분 정도보다 훨씬 빠른 속도다.일반적 휘발유 자동차도 주유하는 데 2분 정도 걸린다는 점을 감안하면 매우 빠른 충전 속도다.

나요볼트의 사이시바레디 공동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에서 "영국과 미국에서의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고 확장 가능한 새로운 배터리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나요볼트에 따르면 초고속 충전기술은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배터리 과학자 클레어 그레이와 케임브리지 출신의 시바레디가 주도한 10년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배터리 수명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핵심은 열 발생이 적은 설계다.과열로 인해 리튬 이온 배터리에 불이 붙고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설계한 것이다.

또한 배터리 양극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전자를 더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한다고 CNN은 설명했다.

CNN에 따르면 나요볼트는 현재 8개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와 배터리 판매 협상을 진행 중이다.나요볼트의 35kWh의 배터리는 일반적인 미국 전기 자동차(EV)의 85kWh보다 훨씬 작지만 해당 기술은 향후 더 큰 배터리 팩에 사용될 수 있다고 CNN은 예상했다.

BNP파리바가 소유한 차량 리스 전문업체 아르발의 컨설턴트인 폴 마치먼트는 나요볼트의 혁신은 특히 상용 전기차 차량과 업무에서 전기차를 사용하는 운전자에게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나요볼트가 개발한 종류의 전기차 배터리는 "이론적으로는" 약속한 만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지만,하이로우 머신산업 규모로 배터리를 제조하는 것이 문제라고 컨설팅 회사 P3 Group의 e-모빌리티 전문가이자 전직 엔지니어인 윌리엄 케파트는 지적했다.

나요볼트 배터리의 중요한 화학 원소는 니오븀이지만,하이로우 머신케파트가 지적했듯이 지난해 전 세계에서 채굴된 양은 약 8만 3000톤에 불과했다.리튬 이온 배터리의 음극재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흑연과 비교하면 2023년에는 약 160만 톤이 생산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CNN은 덧붙였다.

하이로우 머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하이로우 머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박 소방교는 특전사 출신으로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소방 공무원 시험을 준비했고, 이때 옆을 지킨 고양이가 바로 두부와 흰둥이라고 합니다.

하이로우 머신,삼성전자 관계자는 "흥행 돌풍은 뛰어난 사용성에서 비롯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