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중계 해외 사이트 유니8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7년 부산·울산항↔시애틀·타코마항 운항 목표
[서울경제]
한국이 세계 최초로 태평양을 횡단하는‘무탄소 녹색해운항로’를 운영하기로 했다.
해양수산부는 2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계획을 국무회의에 보고했다.
해수부에 따르면 한·미 정부는 2027년 세계 최초로 태평양을 횡단하는 녹색해운항로를 구축해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녹색해운항로는 무탄소 연료와 친환경 기술을 활용한 해상운송 전 과정에서 탄소배출이 없는 항로를 뜻한다.국제해사기구의 탄소규제 강화에 따라 한국 정부가 국제해운 탄소중립을 선도적으로 앞장서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녹색해운항로는 부산항·울산항과 미국 시애틀항을 잇는 친환경 컨테이너선과 자동차 운반선 항로가 구축된다.정부는 2027년에 국내에 공급되는 선박연료의 10%를 친환경연료로 공급할 수 있도록 인프라도 갖출 계획이다.
해수부는 한·미 녹색 해운 항로 운영이 분격화될 경우 자동차 약 32000대가 1년간 배출하는 탄소량을 저감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송영달 해수부 차관은 1일 “녹색해운항로는 친환경 핵심기출 확보를 통해 우리 해운,축구 중계 해외 사이트 유니88조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열쇠다”고 강조했다.
이어 “해수부는 대한민국이 녹색해운항로 선도국으로 발돋움하고 탈탄소화 시대의 중추 국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축구 중계 해외 사이트 유니88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축구 중계 해외 사이트 유니88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후 인구 증가와 도시 확장으로 생활권이 많이 달라져서주민들께서 일상생활을 할 때 많은 불편을 겪고 계십니다.
축구 중계 해외 사이트 유니88,뉴스1 정부가 데드라인으로 제시한 전공의 복귀시한이 지났지만 의료현장으로 돌아온 전공의는 극소수에 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