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 슬라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지 시각 3일 뉴욕타임스(NYT)는 "바이든 대통령은 재앙적이었던 지난주 TV 토론 이후 한 핵심 측근에게 '향후 며칠 안에 대통령직에 나설 수 있음을 대중들에게 납득시킬 수 없다면 대선 후보직을 구해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다만 바이든 대통령은 현재 재선 도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바이든 대통령과 소통한 측근이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오는 5일로 예정된 ABC 뉴스 심층 인터뷰와,세로 슬라이드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에서의 유세를 포함한 주말까지의 몇 차례 대중 접촉 기회에서 반드시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고 NYT는 전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과 소통한 측근은 "그는 그와 같은 일(TV토론에서의 불안정한 모습)이 두 번만 더 있으면 우리는 다른 상황에 처하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YT는 바이든 대통령과 측근의 이 같은 대화는 바이든 대통령이 TV토론 참패에서 회복할 수 있을 지에 대해 스스로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첫 번째 신호라고 평가했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세로 슬라이드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세로 슬라이드채널 추가
▷ 네이버,세로 슬라이드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세로 슬라이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세로 슬라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신청 접수는 3월 11일 오후 6시까지다.
세로 슬라이드,한동훈 장관이 우리나라는 여전히 사형제가 있고 그 자체로도 여전히 효과가 있고 법대로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는 말씀을 하시고 공약 얘기를 하시면서 갑자기 '조두순이 우리 집 앞에 이사 와서 떡을 돌리면 감당할 수 있겠느냐', 이런 말씀도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