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카드,올림픽 도박신한라이프,신한EZ손해보험
최고경영자 및 직원 20여명 참여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결식 우려 아동들의 여름방학 기간 중 식사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과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강병관 신한EZ손해보험 대표이사와 각 회사 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간편식 등으로 구성된 식료품 키트 100여개를 제작했다.제작된 키트는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한금융그룹의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젝트‘솔선수범 릴레이’의 3차 캠페인‘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한 식사 및 여가활동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앞서 지난달 26일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 20여 명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밀키트와 학습 놀이 키트를 만들고 결식 우려 아동 가정으로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이후 신한금융그룹의 각 그룹사들도 솔선수범 릴레이를 이어 가며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솔선수범 릴레이’는 신한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아이디어 제안부터 기부금 모금,봉사활동까지 참여하는 캠페인이다.지난해 말 1차 캠페인‘사랑의 연탄 나눔’을 실시한 데 이어 지난 2월 2차 캠페인으로‘저출산 문제해결을 위한 취약계층 지원’이 선정돼 다자녀 가정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친 바 있다.
신한카드는 2010년부터 지속해 온 신한카드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아름인 도서관’프로젝트를 통해 교육 양극화 해소와 미래 인재 육성에 힘써왔다.지금까지 총 545개의 도서관을 지역아동센터,올림픽 도박사회복지관,어린이 병동,군부대 등 국내외 비영리 기관에 개관했으며,올림픽 도박그 중 11개는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이에 더해 신한카드는 아동급식카드 시스템을 지속 개선해 사용 편의성을 증대할 뿐 아니라 작년 9월 유니세프와‘미래세대 보호 프로젝트’협약을 맺고,올림픽 도박올 한해 국내 아동 및 청소년 1만여 명을 대상으로 마음 건강 증진을 돕는‘마음건강 문해력’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올림픽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림픽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북한은 지난 26일 국내 대북 단체들의 대북 전단 살포에 맞대응하겠다며 “수많은 휴지장과 오물짝들이 곧 한국 국경 지역과 종심 지역에 살포될 것”이라고 위협한 바 있다.
올림픽 도박,6G의 이론상 속도는 1Tbps(1테라비트, 1000Gbps)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