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상가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제]
에버랜드가 판다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스페셜 축제‘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한 달여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7월은 지난해 태어난 쌍둥이 판다 자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생일(7일)을 비롯해 푸바오(20일),상가레엄마 아이바오(13일),아빠 러바오(28일) 등 다섯 판다 가족의 생일이 모두 모여 있는 달이다.
이에 따라 7월 바오패밀리 페스타는 세 딸을 키워낸 육아 고수 엄마 아이바오가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준비됐다.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인 7월 7일에는 돌잔치가 열려 강철원,송영관 등 주키퍼들이 쌍둥이 판다에 대해 이야기해주는 스페셜톡과 돌잡이 등이 진행된다.돌잡이 시간에는 아기 판다들이 어떻게 자랄지 예상해보는 의미로 공(재능),마이크(인기),상가레판사봉(명예) 등 대나무로 만든 다양한 물건들이 돌상에 놓여질 예정이다.앞서 푸바오는 첫 생일날 돌잡이에서 행복을 의미하는 워토우(판다가 먹는 영양빵)를 집은 바 있다.쌍둥이 판다 돌잔치 현장은 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당일 오전 9시30분부터 생중계된다.
엄마 아이바오와 아빠 러바오의 생일날에도 판다월드에서 사전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생일 파티가 진행된다.바오패밀리 생일 파티 참여 신청은 네이버 주토피아 팬카페,에버랜드 인스타그램,상가레뿌빠TV 유튜브 등에서 시작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푸바오의 생일날에는 푸바오를 직접 볼 수는 없지만 대나무로 만든 케이크를 설치하는 등 판다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축제 오픈일인 1일부터 8일간 매일 선착순 입장객 1만 명에게 바오패밀리 스페셜 배지도 증정한다.판다들의 생일날에 맞춰 의상,상가레헤어,액세서리 등 판다 굿즈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에 방문하면 나흘 동안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생일 초대장 컨셉의 스페셜 포토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생일이 끼어 있는 매주 주말에는 생일 주인공인 각 판다들에 대한 퀴즈를 맞히며 찐팬임을 인증할 수 있는‘바오패밀리 모의고사’이벤트가 열린다.모든 모의고사 응시자들에게는 바오패밀리 월페이퍼 이미지를 제공하고 80점이 넘는 고득점자들에게는 에버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솜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이번 스페셜 축제를 맞아 에버랜드는 정문부터 글로벌페어,판다월드로 이어지는 대규모 공간에 포토존,배너,가랜드 등을 조성해 생일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판다 가족 테마 체험 갤러리인‘바오 하우스’는 아이바오를 주인공으로 한 시즌2로 리뉴얼돼 새롭게 선보인다.바오 하우스 시즌2에서는 육아를 준비하는 엄마 판다의 방과 푸바오,쌍둥이 놀이방 등이 연출되고 주키퍼들이 꼽은 아이바오의 가장 예쁜 사진 Top 5와 아이바오만의 육아 스타일 등 판다 가족 콘텐츠가 전시된다.특히 푸바오가 야외 방사장에서 실제 사용했던 해먹과 현판을 활용한 푸스빌 포토존을 재현했다.
바오패밀리 페스타 스페셜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6일부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