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고마켓 일반 이용자 안내 안 받도록 신고 안내 기준 개선할 것"
(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가 16일 오전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위원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2024.7.16
(세종=연합뉴스) 민경락 기자 = 강민수 국세청장 후보자는 16일 정치적 세무조사 의혹에 "어떤 업체이든 탈루 혐의가 있으면 조사에 들어간다"고 말했다.
강 후보자는 이날 국회 기획재정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정치적 세무조사는 하지 않는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강 후보자는 "연간 서울청 세무조사 건수가 5천건 정도 되기 때문에 오해하실 수 있다는 생각은 든다"라며 "저는 있는 자리에서 제게 맡겨진 일을 그냥 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무조사는 국장 선에서,스톤힐현장분석팀에서 선정하게 되고 제가 마지막에 결재한다"고 덧붙였다.
중고마켓 당근 이용자에게 보낸 신고 안내문이 '과세 통지'로 오해를 빚은 것과 관련해서는 "신고 안내문을 보내는 기준 한도를 올리면 (사업자가 아닌) 일반 이용자가 안내받는 일이 줄어들 것"이라며 "개선해보겠다"고 답했다.
스톤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톤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러면서 “특정 국가나 지역을 겨냥한 것이 아니고, 규정에 부합하는 수출은 허가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톤힐,[삼성 제공]“일본 수집가가 고려 불화를 한국인에게는 팔지 않겠다고 버티자 이병철 창업회장은 포기하지 않고 미국 법인의 외국인 임원을 일본으로 급파해서 사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