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부,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내년까지… 2만 가구 재추가
정부가 올해부터 내년까지 2년간 빌라·오피스텔 등 비(非)아파트 12만 가구를 사들여 무주택자에게 저렴한 전월세로 공급하기로 했다.애초 8만 가구를 공급할 예정이었는데 지난 3월 민생토론회에서 목표치를 10만 가구로 늘렸고,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2만 가구를 다시 추가했다.주택 수요가 많은 수도권 지역에 전체 물량의 70%를 공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17일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에서 이런 내용이 담긴 매입 임대주택 공급 방안을 보고했다.12만 가구 중 7만5000가구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 공공이 빌라·오피스텔을 짓는 사업자에게 매입을 약정하는 방식으로 시장에 공급한다.정부는 이렇게 사들인 집을 시세의 30~50% 수준의 월세로 무주택 저소득층과 청년들에게 최장 20년간 임대로 제공한다.기존 주택을 매입해 월세로 제공하는 기축매입임대는 2만 가구,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LH와 HUG(주택도시보증공사)가 무주택 중산층 가구를 대상으로 시세의 90% 정도에 공급하고 최장 8년 동안 거주할 수 있는‘든든전세’는 2만5000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정부는 이날 리츠(REITs·부동산투자회사) 활성화 방안도 발표했다.리츠란 다수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에 투자하고,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투자 수익을 배당하는 회사다.정부는 주택과 오피스 분야에 70% 이상 쏠려 있는 국내 리츠 투자 대상을 헬스케어 분야와 데이터센터 등 기술 자산 등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시니어 주택을 개발·운영하면서 발생하는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분하는 헬스케어 리츠는 2기·3기 신도시를 중심으로 내년까지 3곳 이상,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2030년까지 10곳 이상 공모해 추진하기로 했다.정부는 또 리츠가 직접 부동산 개발 사업에 나설 경우 각종 인허가 규제와 공시 의무를 완화해주는‘프로젝트 리츠’도 도입한다고 밝혔다.
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부산=송봉근 기자1일 서울 서대문구 독립문 앞에서 열린 3·1독립만세운동 행진에 참가한 시민들.
마당이 있는 집 소설 결말,이들의 갈등은 주총이 다가올수록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