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바먹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학생들이 시계 시침과 분침을 구분할 줄 몰라 당황했다는 강사의 사연이 전해졌다.사진은 기사와 무관한 자료사진./사진=이미지투데이 중학교 학생들이 시계 시침과 분침을 몰라 당황했다는 공부방 강사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공부방 강사로 일하고 있다는 A씨의 사연이 전해졌다.A씨는 "공부방에 중학생이 새로 들어왔다"며 "지난 시간엔 홀수와 짝수를 구분하지 못하더니 오늘은 시침,느바먹자분침을 모른다"고 토로하는 글을 올렸다.
A씨는 "어느 게 시침이냐고 묻더라.시계 볼 줄 모르는 거 같다"며 "시침은 시간을 가리키는 거고,느바먹자분침은 분을 가리키는 거라고 알려줬는데 짧은 건지,느바먹자긴 건지 어느 건지 모르겠다더라"고 답답함을 호소했다.
한 누리꾼이 "경계성 지능 장애 아니냐"고 의심하자 A씨는 "아니다.단순 사칙연산은 곧잘 한다"며 "사칙연산에 서툰 중학생이 반은 넘는다"고 답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요즘은 아날로그 시계 볼 일이 없어서 그런 것 같다" "홀수나 짝수도 모른다니 충격이다" "디지털로 변하는 세상이 다 좋은 건 아닌가 보다" "이 정도는 가정에서 교육해야 하는 거 아닌가" 등 반응을 보였다.
느바먹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느바먹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수사당국은 이후 해당 사건과 관련해 수색영장을 발부받았고 프랭크의 자녀 중 미성년자 4명을 아동보호시설로 이송했다.
느바먹자,권 씨는 한국에서도 기소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