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울산도박문제 예방치유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임대아파트 재도장' 공사 불법하도급 혐의
경남 진주 본사,부산 울산도박문제 예방치유센터인천 본부 사무실 등 압색
[서울경제]
경찰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대한 전방위적인 압수수색에 착수했다.지난해 인천의 한 임대아파트 재도장 사업을 특정 업체가 불법 재하도급 받아 시공했다는 의혹에 대한 경찰 수사가 본격화하는 모양새다.서울 서초경찰서는 25일 오전부터 경남 진주시 LH 본사와 LH 인천 본부 사무실,부산 울산도박문제 예방치유센터서초구의 한 공사업체에 수사관을 보내 관련 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LH는 2022년 인천의 한 임대아파트 재도장 공사 과정에서 공사업체 A사와 도급 계약을 맺었는데,부산 울산도박문제 예방치유센터이후 A사가 B사에 불법 재하도급을 줬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건설산업기본법상 하청업체는 일부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하도급받은 공사를 재하도급할 수 없다.
LH는 자체 조사를 통해 불법 재하도급 정황을 확인하고 해당 업체들에 대해 작년과 재작년 두 차례에 걸쳐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또 LH 직원도 관리·감독을 소홀히 했다고 보고 2명을 징계 처분했다.
경찰은 이 과정에서 LH 직원이 불법 하도급 정황을 알고도 묵인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이날 압수수색 대상에 LH 사무실도 포함했다.
부산 울산도박문제 예방치유센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울산도박문제 예방치유센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금호석화 vs 차파트너스, 주총 앞두고 정면충돌…경영권 분쟁 재발차파트너스, 주총 결의로 자사주 소각 등 여러 안건 주주 제안금호석유화학 "차파트너스, 박철완 개인 대리"…경영권 분쟁 의도금호석유화학의 정기 주주총회를 앞두고 개인 최대 주주인 박철완 전 상무(오른쪽)와 손잡은 차파트너스자산운용이 경영진 결정에 문제를 제기하면서 충돌하고 있다.
부산 울산도박문제 예방치유센터,제프리 캐천버그 바이든 캠프 공동위원장은 "우리가 1억5천500만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그냥 엄청난 경쟁우위"라며 "이 돈은 100% 선거운동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며 이번 대선의 승패를 결정할 6∼7개 주(州)에 집중 투입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