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작 2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본인 SNS 통해 심경 밝혀
"건강 1순위로···잘 쉴 것"
조만호·박준모 2인 각자대표
[서울경제]
한문일(사진) 무신사 대표가 지난달 말 대표직에서 사임했다.한 대표는 3년 간 무신사 고문 자리를 맡을 예정이다.
한 대표는 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지난 달 말 기준으로 무신사를 그만둔다"며 "앞으로 3년 간 무신사 고문으로 일하기로 했다"고 밝혔다.그는 "생각보다 대표로 일하는게,마작 2명스타트업에서 일하는 게 힘들다"며 "건강을 1순위로 살 예정으로 잘 먹고 잘 쉬면서 정기적으로 운동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 대표는 1988년생으로 젊은 나이에 무신사 테라스,무신사 스튜디오,솔드아웃 등 신규사업을 추진하고 무신사 성장 전략 수립 및 외부 투자 유치와 기업 인수 등을 통해 무신사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앞서 무신사는 지난 3월 말 창업자이자 이사회 의장이었던 조만호 의장이 3년 만에 총괄 대표로 복귀하자 조만호,한문일,박준모 3인의 각자 대표 체제를 도입하고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박 대표는 무신사와 29CM를 중심으로 한 플랫폼 사업을,마작 2명조 대표가 글로벌&브랜드 사업과 플랫폼 간 시너지 확대 및 조율 역할을 맡았다.한 대표는 무신사의 글로벌&브랜드 사업 대표를 수행했다.
한편 무신사 측은 한 대표가 건강 상의 이유로 해임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마작 2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작 2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반대를 위한 반대'에 머물러 있다 보니 정권에 비판적인 중도층의 마음을 민주당으로 돌리기에 역부족이라는 것이다.
마작 2명,순직 군인에 대한 예우로 3발의 총성이 울리고 관이 운구차에 실리는 동안 유가족은 관을 붙잡고 마지막 인사를 나누며 오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