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온라인 시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캐릭터 19종·필드 8개 등 엔드 콘텐츠 플레이
3개월 단위 시즌제 적용…매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225570)가 개발한 슈팅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5로 구현한 글로벌 루트슈터 게임이다.액션 강화 협동 슈팅(CO-OP)과 지속성 높은 RPG 게임 요소를 결합했다.
넥슨은 △PC(Steam·넥슨닷컴) △PlayStation 4/5 △Xbox Series X/S △Xbox One 등 플랫폼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출시 버전은 '오리지널 계승자'(캐릭터) 14종과 고성능 '얼티미트 계승자' 5종을 플레이할 수 있다.총기 클래스 11종·궁극 무기 22종을 사용할 수 있다.무기와 스킬에 결합해 능력치를 변경하고 전략을 구상할 수 있는 '모듈' 560종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8개 지역을 탐험하며 메인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거대 보스 처치하는 '보이드 요격전'(레이드)' 16종,아시안컵 온라인 시청던전형 콘텐츠 '침투 작전' 16종,아시안컵 온라인 시청스테이지 콘텐츠 '특수 작전' 8종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약 3개월 단위의 시즌 제도를 도입한다.레벨을 올리고 꾸미기 아이템과 플레이 보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즌별 배틀패스' 시스템도 선보인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다"며 "최선을 다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아시안컵 온라인 시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온라인 시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하지만 누구나 다 아는 맛 대신 한번도 먹어보지 못이 궁금하다면 ‘로마식 까르보나라’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시안컵 온라인 시청,조씨는 "KAIST 졸업생 여러분 모두에게도 자신만의 밤의 여왕 아리아가 있을 것이고, 저와 마찬가지로 모두 자신만의 재능으로 세상과 소통하며 즐거움과 희망과 행복과 감동을 줄 수 있다"며 "한 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목소리와 달리 연구자로서의 통찰과 창의성은 많이 쓴다고 상하거나 소모되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