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조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장조사업체 IDC 전망애플이 야심적으로 선보인 비전프로 헤드셋 판매량이 예상보다 크게 부진할 것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시장조사업체 IDC를 인용해 비전 프로 헤드셋이 지난 2월 미국 출시 후 분기당 10만대도 팔리지 않았다고 전했다.또 이번 분기 판매량도 75% 감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IDC는 애플이 개발 중인 저가형 헤드셋 제품이 2025년에 출시돼 대중들의 관심을 되살릴 것이지만,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조순위내년에도 의미 있는 매출 증가는 기대하기 힘들 것이라고 예상했다.
프란시스코 제로니모 IDC 부사장은 "비전프로의 성공은 궁극적으로는 이용 가능한 콘텐츠에 달려 있다"며,"애플이 제품을 전 세계 출시로 확장함에 따라 현지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비전 프로에 대한 초기 소비자의 반응은 엇갈렸다.많은 리뷰어와 얼리어답터가 비전 프로에 대해 칭찬했으나,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조순위일부는 이 제품을 반품하고 있다는 소식도 들려왔다.비전 프로에 대한 주요 불만 중 하나는 무거운 무게와 맞춤형 앱,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조순위영상 콘텐츠 부족 등이 꼽혔다.
애플은 가격이 절반 정도 저렴한 비전 프로의 저가형 모델을 개발 중으로 알려져 있다.IDC는 내년 하반기에 저가 모델이 출시되면 비전 프로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11일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영국 더선과 인터뷰에서 “영상 콘텐츠를 보는 데 비전프로를 활용하기 시작했다”며 “매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히며 비전 프로의 장점을 홍보했다.
그는 비전프로를 착용하면 누운 자세로도 대형 TV를 정면에서 시청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며 우수한 시청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