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두산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 공모 접수 마감 결과…7월 중 현장‧대면 평가 거쳐 최종 대상지 1곳 선정
경기도가 동부권 여주,한화 두산 예매서부권 화성,한화 두산 예매남부권 오산에 이어 도내 4번째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경기 북부권역에 조성할 예정인 가운데 파주·구리·포천·동두천 등 4개 시가 사업 참여 신청하고 유치경쟁에 뛰어들었다.
9일 경기도에 따르면 지난 8일 북부권역 반려동물 테마파크 공모 마감 결과,한화 두산 예매이들 4개 시가 참여 의사를 밝혔다.
반려동물 테마파크는 동물 보호와 복지를 바탕으로 도민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여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되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도는 4개 시를 대상으로 7월 한 달간 서류심사,한화 두산 예매현장평가,한화 두산 예매대면평가를 거쳐 최종 1개 대상지를 선정할 방침이다.
분야별 전문가 10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는 사업 계획의 타당성‧실현 가능성,한화 두산 예매입지 조건 및 적정성 등을 고려해 평가를 진행한다.
최종 적합지로 선정된 1개 시는 반려동물 테마파크 시설구축과 기반 시설(도로‧전기‧통신 등) 조성을 위한 도비 최대 75억 원을 지원받게 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공모 사업에 참여한 4개 시 모두 각각의 특성과 강점을 갖고 있는 곳"이라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관광자원이자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명소를 조성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테마파크 조성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한화 두산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화 두산 예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티빙의 최대주주인 CJ ENM과 웨이브 운영사 콘텐츠웨이브의 최대주주인 SK스퀘어가 원칙적으로 합병에 합의했고 설사 양측이 합쳐도 세계 최대 OTT인 넷플릭스와 경쟁을 계속해야 하는 만큼 시장 독점 가능성도 낮다.
한화 두산 예매,박 후보는 “당초 4명의 예비후보가 공천을 신청해 박일호 전 밀양시장과 박상웅 후보가 양자 경선을 벌인 끝에 공천받았고, 그 이후 박 전 시장이 ‘도덕성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사안’으로 인해 공천이 취소된 만큼 기존 경선 절차는 무효로 돌리고, 처음부터 새롭게 경선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고 강하게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