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d 의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다이어트 솔루션 프로그램인‘줄여주는 비서들’이 첫 방송부터 놀라운 감량 결과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비서 단장인 장성규의 채널A 첫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줄여주는 비서들'의 첫 의뢰인은 올해 초 방송된 커플 매칭 프로그램 '커플팰리스'에서 화제의 중심에 섰던 20번녀로 얼굴을 알린‘김예린’이다.
의뢰인은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지녔지만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이후 체중이 증가하며 당시 데이트 상대였던 남성에게 살이 쪘다는 얘기를 들었을 정도로 과거 리즈 시절과는 다른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스튜디오에서 측정한 김예린의 관리 전 체중은 82.3kg으로 미스코리아 대회 출전 이후 26kg이나 증가했으며 내장지방은 측정 결과 163.1㎠로 정상범위의 2.5배 수준으로 나와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관찰 카메라를 통해 공개된 김예린의 일상생활을 접한 의학 전문가 패널은 “현재 식습관으로 봤을 때 영양실조 수준이다.간편식으로 과도한 탄수화물만 섭취하게 되면 나트륨 및 지방 함량이 높아 비만으로 직결된다”라며 김예린의 잘못된 식습관을 지적했고 김예린의 비서단으로 나선 김성은은 의뢰인을 위한 맞춤 솔루션으로‘삼시 세끼 몸속에 영양소를 가득 채워라’는 솔루션을 제시했다.
솔루션 시작 6주 차에 진행된 중간 점검 결과 평일에는 관리를 받으며 체중이 감량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주말에 친구들과 외식,폭식을 반복하며 체중 감량이 더딘 모습을 보였고 이에 전담 비서단인 김성은은 의뢰인을 만나 “진짜 살을 빼고 싶은 것이 맞냐?”,dod 의자“못 할 것 같으면 지금 그만둬야 한다”라며 으름장을 놓았다.
김예린은 다시 한번 결의를 다지며 쥬비스다이어트의 프로그램에 따라 식단 및 기기 관리,dod 의자컨설팅을 통해 3개월간의 체중 감량에 도전했고,dod 의자그 결과 68.9kg으로 14kg 가량 감량에 성공하며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변화된 김예린의 모습에 담당 비서단 김성은은 “나 닭살 돋았어”라며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고 한해는 “너무 예뻐”를 연발하며 완벽하게 달라진 모습에 얼굴까지 붉히며 사심을 드러냈다.
4년 만에 60kg대의 체중을 접한다는 김예린은 체중 뿐 아니라 복부 둘레가 97.2cm에서 87.3cm로 10cm나 감소했으며 체지방은 약 12kg이나 줄어든 모습을 보였다.
김예린은 “비포의 모습을 없애 버리고 싶다.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다”며 “담당 비서인 김성은과 담당 컨설턴트님 덕분에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이번 다이어트를 통해 공부도 많이 하고 개념도 바뀌게 됐다.끝이 아니라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관리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줄여주는 비서들’은 채널A와 헬스케어 기업인 쥬비스다이어트가 함께 준비한 다이어트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장성규 비서실장을 필두로 김성은,dod 의자한해,dod 의자효정이 각기 다른 6명의 의뢰인에게 건강한 감량을 통해 과거 리즈 시절의 모습을 되찾아준다.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며 두 번째 의뢰인은 3형제의 다둥이 엄마가 등장해 주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dod 의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dod 의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 가구가 중·대형으로 구성돼 전용 84㎡ 타입의 40% 물량을 제외하고 모두 추첨제로 공급된다.
dod 의자,AI 반도체의 최강자인 엔비다아와 대만의 파트너십이 강화될수록 전세계 반도체 공급망 속에서 대만의 영향력은 확대될 전망이다.